목차
갤럭시 워치 7 스트랩 추천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드디어 갤럭시 워치 중에 가장 살만한 제품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기본 스트랩은 좌우에 공간이 생겨서 정품 스트랩 중에서 패브릭 밴드가 왜 좋은지 알려드리겠습니다.
갤럭시 워치 7 스트랩 추천 패브릭 밴드 선정 이유
- 모든 스트랩 중에서 가장 가볍다.
- 좌우 빈 공간이 거의 없다
- 11g으로 정품 실리콘 스트랩의 절반 정도밖에 되지 않는다.
- 그리고 착용감이 제일 좋다.
- 잠을 잘 때도 좋다는 삼성의 공식 홈페이지에 나왔을 정도이다.
- 효율성을 추구하는 분이라면 이 갤럭시 워치 7 정품 패브릭 밴드를 추천을 드립니다.
- 그리고 중성세제를 이용한 세탁도 가능합니다.
위에 장점을 쭉 나열을 했지만 이제 개인적인 평을 내려보자면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저는 갤럭시 워치 7 제품을 구입을 한 가장 큰 이유는 수면 분석 때문이었습니다.
이번에 삼성의 3나노 W1000 사용으로 고질적인 삼성의 버벅임이 사라졌습니다. 그래서 배터리 사용 시간이 늘어났고 잠잘 때에도 편안하게 끼고 잘 수 있는 제품을 찾았습니다.
그냥 겉모양의 패션으로 워치를 생각하지 않고 착용 편안함이 1순위라면 그냥 이 패브릭 제품을 선택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냥 편안함이 다릅니다.
잘 때 수면 체크가 중요하시다면, 본체만 33g의 갤럭시 워치 7의 무게가 무게에 25g의 스트랩이 더해진 무게가 불편하다면 11g의 패브릭 스트랩을 선택을 하는 것이 맞습니다.
하지만 저처럼 하얀 스트랩을 사면 세탁을 해야 하는데 그래도 예쁜 시계 모양을 유지하는 것이 좋죠.
실버 제품인 저는 화이트에 하늘색 포인트가 들어간 아래 링크 제품을 구매를 하였습니다.
실버에는 이게 제일 어울린다고 생각을 합니다.
쿠팡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그리고 꾸미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완전히 시계 같은 모양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래 링크에서 찾아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너무 잘 사용하고 있어서 만족하고 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