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음방 가격 모든 제품 정리

방음방 가격 총정리를 하려고 합니다. 방음 부스 형식의 제품들의 가격을 총망라해서 가격을 정리를 하고 성능에 대해서 알려드려 방음 부스를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해서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방음방 제품 가격 총 정리

  • 방음 흡음재 재질 5면 : 30만 원대
  • 뮤지쿠스 방음 부스 : 70~240만 원대 (크기 차이)
  • 합판 방음 부스 : 100만 원대
  • 2중 방음 부스 : 300만 원대
  • 셀프 방음 부스 : 100만 원대

위의 기준은 1m * 1m를 기준으로 합니다.

첫 번째 제품은 추천을 드리지 않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사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지만 거의 못쓴다고 보시면 됩니다.

제가 제일 추천을 드리는 제품은 뮤지쿠스 방음 부스입니다.

위의 기준 크기라면 79만 원에 구입이 가능하며 그 아래 있는 다른 방음 부스와 차이점은 드라이버 하나로 셀프 설치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택배로 도착을 하여 상당히 편하고 시공이나 접착제를 쓰지 않아 집을 훼손하지 않고 바로 조립이 가능합니다.

거기에 드라이버로 조립을 하기 때문에 조립 소음이 아예 없습니다.

그래서 시공을 해야 되는 아래 방음 부스와 차이점이 있습니다.

본인 집이고 다시는 이동을 시키지 않는다면 아래의 방음 부스 중에서는 2중 방음 부스 제품을 추천을 드립니다.

하지만 본인 집이 아니고 이동을 시킬 수도 있다면 뮤지쿠스 방음 부스로 이사를 해도 사용이 가능한 장점을 활용하면서도 방음 성능도 괜찮아 가성비가 가장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필자는 셀프로 방음 부스도 만들어 봤지만 예전에는 본인이 방음 부스를 만드는 것이 더 저렴했다면 이제는 같은 크기라면 기성품 제품으로 가성비인 뮤지쿠스 제품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필자도 뮤지쿠스 방음 부스를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방음방 가격 정리를 하면서 두 가지 포인트가 있었습니다.

본인 집이고 가용 가능한 가격이 여유가 있다면 시공을 하는 방음 부스가 제일 좋겠지만 본인 집이라도 하더라도 어떻게 될지 모르기 때문에 그냥 뮤지쿠스 방음 부스를 추천을 드립니다.

드럼, 관현악기를 사용하는 게 아닌 이상은 노래, 음악 작업, 방송, 게임, 공부방으로는 뮤지쿠스 정도의 방음 성능만 있어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것보다 낮은 제품으로 가면 이제 방음 수준이 없다고 보는 게 맞습니다.

그래서 방음방 가격 가성비가 제일 높은 건 뮤지쿠스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한번 아래 링크에서 정보를 보시고 본인에 맞는 제품인지 확인을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