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스팀 게임패드 추천 제품으로 범용성도 좋고 가격도 가성비 제품인 “올 라이브 에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특히 가격이 가성비가 높은 이유는 2.4G 동글이가 같이 동봉이 되기 때문에 엑스 박스 패드보다 가성비 제품입니다.
스팀 게임패드 추천 “올 라이브 에어”
스팀 게임에서 사용을 하면서 FC 온라인, 그리고 스마트폰에 연동이 되어서 범용성이 높은 가성비 게임 패드로 “올 라이브 에어”제품을 추천을 드립니다.
엑스박스 패드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일반적인 게임 패드 제품이지만 대기업이라 그런지 빠르게 변화를 하지 않는 편입니다.
그래서 무선을 사용할 때는 리튬 배터리가 없고 배터리 팩을 따로 구매를 해서 사용을 해야 됩니다.
하지만 올 라이브 에어 제품은 배터리가 500mAh가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실제로 20~30시간 정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무게도 엑스박스 패드보다 가볍습니다.
무선으로 사용을 할 때 올 라이브 에어 제품은 210g, 엑스박스 패드는 건전지를 넣고 290g이 됩니다.
요즘 스마트폰의 무게 10g도 크게 생각을 하는데 80g의 무게 차이는 상당히 크고 손목의 무리가 가는 정도의 차이가 큽니다.
그래서 오래 사용하면 그 차이가 크게 느껴질 겁니다.
2.4G 동글이가 같이 동봉이 되어 있어서 따로 구매를 할 필요가 없는데 엑스박스 패드는 동글이를 사용하려면 해외 구매로 따로 구매를 해야 됩니다.
그래서 결국 무선으로 사용하면서 반응 속도까지 챙겨서 게임을 하려고 하면 엑스박스 패드는 동글이, 배터리 팩을 따로 구매를 해야 됩니다.
그 가격이 엑스박스 패드 하나를 더 구매하는 금액이 더 들어가게 됩니다.
그래서 가성비 측면으로 올 라이브 에어 제품이 상당히 괜찮다는 평가를 하는 겁니다.
반응 속도는 상당히 좋았고 딜레이는 유선과 차이를 느끼기 어려웠습니다.
그리고 특히 키를 누르는 느낌이 좋고 부드러워서 다른 조이트론 제품들 보다 좋았습니다.
레이저 울버린 게임패드도 조이스틱의 느낌은 좋지만 쉘의 모양이 마음에 들지 않는데 기본형으로 생긴 올 라이브 에어 제품이 필자에게 더 맞았습니다.
그래서 스팀 게임패드 추천 제품으로 “올 라이브 에어” 제품을 추천을 드리는 겁니다.
올 라이브 에어 제품 구매
올 라이브 에어 제품을 구매하시기 위해서는 몇 가지 인지를 해야 되는 점이 있습니다.
단점으로 마이크로 5핀을 사용하는 점이 있습니다. 마이크로 5핀을 사용을 하면 반응 속도에 대한 문제는 없지만 충전이 조금 느리게 된다는 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한번 충전하고 한 번에 20시간 이상 플레이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큰 단점은 아닙니다.
그리고 재질이 코팅이 되어 있는 번들거리는 재질로 되어 있다는 점을 인지하면 좋습니다.
그래서 이런 점을 제외하면 이 가격에 이 정도 성능과 동글이 동봉이 된 제품은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범용성이 높아 스마트폰 거치대를 천 원에 추가 옵션으로 선택을 하시면 스마트폰 게임을 할 때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필자도 거치대도 같이 구입을 해서 원신 플레이를 할 때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가성비 범용성 좋은 스팀 게임패드 추천 제품 올라이브 에어 구매 링크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고 할인이 되고 있다면 구매를 하는 것이 좋다고 판단을 합니다.
우리가 게임 패드에 몇십만 원을 사용하여 고가의 좋은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면 가성비 게임 패드로 다용도로 사용을 하면 좋을 거 같아서 추천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