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옆으로 누워서 이어폰 사용해도 안 불편한 제품이 제가 지금까지 많은 무선 이어폰 제품을 구매했지만 단 한 개의 제품만 불편하지 않았는데 그 제품을 알려드리고 작은 만큼 단점이 있어 그것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옆으로 누워서 이어폰 가능한 제품
제품은 1MORE의 mini comfobuds(미니 컴포버즈)라는 제품입니다.
아래 사진에 있는 제품인데 크기가 얼마나 작은지는 이전에 리뷰를 한 포스팅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층간 소음에 사용 가능하고 옆으로 누워서 사용이 가능한 원모어 컴포버즈 리뷰
지금까지 나온 거의 모든 무선 이어폰 중에 가장 작아서 옆으로 누워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거기에 노이즈 캔슬링도 탑재가 되어 있어 층간 소음에 도움이 된다고 이전에 소개를 했었습니다.
무게도 가볍고 번들 자체 크기가 작아 가장 가볍고 착용감이 거부감이 없는 제품입니다.
음질과 성능은 보통이며 일반적인 무선 이어폰과 비슷합니다.
그래서 구매를 하려 한다면 고려해야 될 단점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1MORE mini comfobuds 단점
- 작아서 배터리 시간이 길지 않다
- 너무 작아서 낀 상태로 잠이 들면 가끔 빠져있다.
- 노이즈 캔슬링 성능은 뛰어난 편은 아니다.
이렇게 세 개의 단점을 꼽을 수 있습니다.
옆으로만 누워서 사용을 한다면 최고의 제품은 맞습니다. 일반적인 갤럭시 버즈, 에어팟 시리즈 어떤 제품도 옆으로 누워서 편한 제품은 없습니다.
필자가 전자기기 리뷰를 하기 위해서 구매하는 이어폰만 백만 원 넘게 구매를 해보면서 이렇게 편한 제품은 없었지만 단점에 대해서는 고려를 하고 구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본인이 옆으로 누워서 잠을 자거나 옆으로 누워서 생활하는 걸 많이 하시는 분이라면 정말 이질감 없이 편할 겁니다.
옆으로 누워서 사용 가능한 무선 이어폰 원모어 컴포버즈 결론
성능이나 배터리가 어떻든 간에 무조건 옆으로 누워서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을 찾는다면 이 제품밖에 없다고 보입니다.
QCY, 갤럭시, 애플 제품 다 옆으로 누워봤지만 귀에 통증이 생기는 걸 막을 수가 없었습니다.
뛰어난 음질과 성능을 기대한다면 다른 제품이 더 나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꼭 이 제품을 구매하라는 이야기는 아닙니다.
옆으로 누워서 사용을 했을 때 불편함 때문에 이 정보를 찾고 있다고 생각이 들기 때문에 옆으로 쓰기에 이런 제품도 있다고 추천을 드리는 겁니다.
본인의 상황과 판단에 따라 결정하는 게 맞는다고 생각을 하고 옆으로 누워서 사용이 편한 제품은 거의 모든 브랜드를 통틀어서 없다고 보는 것이 맞습니다.
허리가 아파 옆으로 누워서 생활을 많이 하신다면 이런 제품이 어울릴 수 있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