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슈라 2 후기 충전독 게이밍 마우스 끝판왕

지슈라 2 후기 충전독까지 사용을 하면서 느낀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의 끝판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로지텍 G SUPERLIGHT 2 제품은 경량 게이밍 무선 마우스의 끝판왕이라고 불리는 이유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지슈라 2 후기 + 충전독 사용기

필자의 블로그에서 가성비 마우스를 여러 제품들을 소개를 해드렸지만 로지텍 지슈라 2 마우스는 브랜드 가치나 정품 판매라는 매리트를 가지고 있는 마우스입니다.

우선 지슈라 1에서 문제가 되던 더블클릭 현상이 없어진 것도 엄청 큰 장점입니다.

유튜브에서 평가를 하는 것을 보니 광 스위치로 바뀐 것에 대해서 큰 체감을 못하는 것처럼 이야기를 하는 것을 봤지만 필자는 지슈라 1도 사용을 하면서 더블 클릭 현상이 없어진 건 엄청 큰 장점입니다.

고질적인 더블 클릭 현상을 겪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정말 마우스 부숴버리고 싶은데 광 스위치로 바꿔서 클릭 버튼은 이제 문제가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비타공의 경량 마우스 중에서 가장 브랜드 가치가 높은 로지텍 정품 제품이라는 것도 메리트가 있습니다.

AS 기간과 내구성의 문제, 그리고 베스트셀러 마우스 시리즈 중에 가장 많이 언급이 되는 로지텍의 지슈라 2라는 이유만으로도 구매하기에 충분한 제품입니다.


그리고 마우스 인식 속도인 4K 폴링 레이트 마우스가 나오고 있지만 현재 지원하는 게임도 거의 없고 배터리가 빨리 소모가 됩니다.

하지만 로지텍 지슈라 2는 2K 폴링 레이트를 지원하면서 배터리와 성능을 동시에 둘 다 잡았습니다.

지슈라 1이 1000 폴링 레이트이고 지슈라 2가 2000 폴링 레이트 인식이 됩니다.

필자가 4K 마우스 비교 포스팅을 하면서도 이야기를 했지만 2K로 사용을 하는 것이 좋다고 했는데 로지텍은 지슈라 2 제품은 지금 상황에 딱 맞는 성능을 출시를 했습니다.


충전 독 사용은 지슈라 2를 사용하면서 정말 편한 게 만들어 주는 요소입니다.

로지텍 파워플레이 패드 제품으로 사용을 하면서 충전도 동시에 되는 제품이 있지만 이것을 사용을 하면 마우스 패드 범위가 좁아 게임하기에는 어울리지 않습니다.

그래서 충전 독을 사용해 평소에 올려두었다가 사용할 때 바로 꺼내서 사용이 가능한 충전 독의 형태가 더 좋습니다.

출시부터 지금까지 사용을 하면서 G SUPERLIGHT 2 제품은 가장 완성에 가까운 제품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로지텍 지슈라 2 구매

로지텍 지슈라 2 제품과 충전 독이 함께 동봉이 되고 로지텍 코리아에서 정품 인증이 된 링크를 찾아서 올립니다.

저렴한 브랜드로 고장 나도 2개 3개를 구매해서 교체해서 사용하기 귀찮은 분들은 경량 무선 게이밍 끝판왕 로지텍 지슈라 2로 한 번에 끝내도 좋은 선택입니다.

가격이 나가는 제품이기 때문에 비대칭으로 평가가 갈릴 수 있는 데스에더 제품보다 대칭 지슈라가 좋아 보입니다.

그리고 지슈라 시리즈가 로지텍 G PRO보다 많이 팔리고 베스트셀러 제품인 이유가 있습니다.

누구나에게 맞는 제품이라고 봅니다.

그리고 가벼워 손목의 부담도 크지 않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구매를 하면 됩니다.

로지텍코리아 G PRO X SUPERLIGHT 2 + 무선 충전독 지슈라2 후기, 블랙, 화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