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LAMZU THORN 4K 후기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비대칭 경량 4K 게이밍 마우스 제품들 중에서 유니크한 제품을 찾고 있다면 아래 평가를 보시고 판단을 하시는 것을 추천을 드립니다.
프나틱 기어 LAMZU THORN 4K Edition 마우스 후기
람주의 퍼스널 컬러인 주황색으로 예쁘게 나온 마우스입니다.
주황색이라 유분이나 땀이 묻는 것이 티가 잘나지 않습니다. 그래서 더 마음에 드는 색상입니다.
4K 폴링 레이트 리시버가 같이 동봉이 되어 있어서 가격적인 면에서도 괜찮은 부분입니다.
다른 제품은 각 회사의 전용 4K 리시버를 따로 구매를 해야 되면 조금 아쉬운 생각이 드는데 같이 동봉이 되어 있으면 그것만의 기분이 좋긴 합니다.
마우스 쉘 모양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면 엄지 부분은 평평하고 새끼손가락 부분은 넓습니다.
크기는 119mm로 로지텍 지슈라 크기 비교를 하면 아주 조금 작습니다. 그래서 큰 마우스로 보면 됩니다.
그립감은 상당히 좋고 오른손잡이 전용입니다.
게임할 때 적절한 그립감이 생성이 되고 대칭 마우스가 아니라서 엄지 위치가 상당히 인체 공학적입니다.
센서는 PAW3395라는 최상급 센서입니다.
그리고 무게를 가볍게 하기 위해서 하판이 타공이 되어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로지텍 지슈라 2 마우스도 2K 폴링 레이트를 지원하기 때문에 4K를 지원하는 람주 트론 제품이 더 저렴하고 가성비 있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광 스위치를 사용한 지슈라 2와 마찬가지로 일반 스위치의 고질적인 문제인 더블 클릭 문제가 생기지 않습니다.
무게는 52g의 경량 마우스로 손목에 부담이 적습니다.
마우스 쉘 모양이 람주 트론 제품같이 생긴 마우스를 만족해 보신 분들은 추천을 드립니다.
LAMZU THORN 4K 단점
필자의 게임 IT 제품 카테고리를 보시면 많은 게이밍 4K 경량 마우스 후기가 많이 있습니다.
LAMZU THORN 4K 후기 평가를 해보면 상위권이라고 평가를 할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단점으로는 여러 번 4K 마우스 리뷰를 하면서 이야기를 했지만 배터리가 경량화를 위해 용량이 작아 충전 주기가 짧습니다.
이건 4K를 지원하는 모든 마우스의 문제입니다.
그래서 람주 마우스 색상과 마우스 쉘 모양이 마음에 든다면 상위권 마우스라고 평가를 하겠습니다.


프나틱 기어 LAMZU THORN 4K Edition 마우스 제품의 구매를 원하시면 위의 쇼핑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4K가 되고 대칭형 마우스를 원하신다면 앱코 H150R 4K라는 제품 후기도 있습니다.
구매하시기 전에 LAMZU THORN 4K 후기 정보를 보시고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모양과 크기를 보시는 것을 추천을 드립니다.